이전 다음

이용후기

와우클럽 이용자들의 솔직한 이용후기입니다.

이용후기

HOME  >  이용후기  >  이용후기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철중 댓글 0건 조회 109회 작성일 18-06-22 17:43

본문

저와 같은 마음이신 분들 이 글을 꼭 읽고 도움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3000천만원 으로 시작하는데 처음엔 아무것도 모르니 블로그 가입을 해서 해봤는데 ..수익이 안나더군요.

다른 사람들은 다 수익 보는데 제가 사기만 하면 무조건 파란불..

그 이후 여기저기 알아봐 자문회사를 통해 진행을 해봤습니다.

그런데 약수익 조금 보고 결국 손해로 이어졌죠..

그래도 약수익 봤으니 가능성은 있겠다 싶어서 또 다른 자문회사를 알아봤습니다...

여기서부터 이중으로 마이너스가 나기 시작했습니다.

회비는 회비대로 나가고 추천받은 종목들은 처음 살때는 빨간분이더니 한달내내 하락하기만 하고

정말 미칠지경이었습니다...

모든 종목들이 제대로 물려버려서 답도 없고.. 와이프한테 말도 못하겠고.. 진짜 사람이 이래서 미치는구나 싶었습니다..

일은 손에 잡히지도 않고 회사 짬나는 시간마다 화장실 변기에 앉아 핸드폰만 쳐다보고.. 솔직히 일끝나고 혼자 소주마시면서 눈물 흘린적이 많았습니다.. 내가 이짓을 왜했지 라고 생각하면서요.

그렇게 투자금 반정도를 날려먹고 그나마 남은것도 물려있는 상황에서 그냥 다 정리할까도 생각했지만.. 사람 마음이라는게 참 ..

그러다 와우투자클럽을 알게되었고 상담을 받았습니다.

불신으로 가득했지만 그냥 한번 해봤습니다..

상담해주신분 이재용과장님..

과장된 멘트도 없었고 제 하소연도 잘 들어주셔서 신뢰가 생겼지만.. 그래도 불안한 마음이 커서 망설여 지더군요...

그렇게 며칠을 이과장님과 통화하다가 .. 이과장님이 통화도 항상 잘해주시고  하소연도 잘 들어주셔서 죄송한 마음이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진짜 마지막이다 생각하고 카드2장 써서 vip상품 가입을 했습니다.

물린종목 진단받아서 거의다 빼고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했습니다.(사실 이때도 너무 힘들었습니다..)

그리고 목요일 오전에 추천종목 jw생명과학,비즈니스온,리노공업 종목을 받았습니다.

리노공업은 손절했는데.. jw생명과학,비즈니스온.. 이틀동안 빨간불.. 손절해서 손해도 거의 없고 수익률만 봤을때 벌써 50%가 넘었습니다..

다음주 월요일에 싸인 주신다고 하셔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진짜 지금까지 내가 뭘 해왔나 싶을정도로 말도 안되는 신세계를 경험했습니다..

지나간 일은 잊어버리고 정말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때 그저그런 통화로 마무리 되었다면 손해만 엄청나게 보고 주식 접었을텐데..

이과장님 그리고 윤전문가님 김프로님 정말 감사합니다.

믿음을 드렸더니 정말 수익으로 보여주시네요. 정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와우투자클럽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몇 글자 더 적어보면.

저 처럼 힘든 상황에 계신 분들 이 글을 읽고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겠습니다.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도 주식을 쉽게 접근하여 저와같은 상황이 나지 않길 바라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성투하세요.